본문 바로가기
다양한 지식

털이 안빠지는 강아지 종류, 15년간 강아지 키우는 총비용

by 코코아간호사v 2023. 5. 27.
반응형

강아지를 키우는 것은 많은 책임이 따르지만 그만큼 보람도 큰 일입니다. 강아지를 키우는 데 관심이 있는 분들은 많은 정보를 얻으시길 바랍니다.

 

먼저 강아지를 고르기전 털때문에 고민하는 가정이 많습니다. 아래 강아지들은 모두 털이 짧고, 털이 빠지지 않거나, 털이 빠지더라도 매우 적은 편입니다. 따라서 털이 빠지는 것을 걱정하는 사람들에게 적합한 강아지 품종입니다.

다만, 모든 강아지는 털이 빠지기 때문에, 어떤 강아지라도 털이 전혀 빠지지 않는다는 보장은 없습니다. 또한, 강아지의 털 빠짐은 강아지의 나이, 건강, 스트레스 수준 등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1. 퍼그
  2. 푸들
  3. 비숑프리제
  4. 말티즈
  5. 샤페이
  6. 시추
  7. 베이글
  8. 요크셔테리어
  9. 코튼데빌
  10. 웰시코기

<강아지를 키우는데 드는 비용>

강아지를 키우는데 들어가는 평균적인 비용은 월 13만원입니다. 따라서 강아지가 15년을 산다면 1950만원의 비용이 듭니다. 이 비용에는 사료, 배변패드, 장난감, 미용, 병원비, 세금 등이 포함됩니다. 강아지의 크기, 나이, 건강 상태 등에 따라 비용은 달라질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대형견은 소형견보다 사료와 미용에 더 많은 비용이 듭니다. 또한, 나이가 많은 강아지는 어린 강아지보다 병원비가 더 많이 듭니다.

하지만 이 금액의 병원비도 정기적인 병원 방문을 고려했을때 수준의 비용일뿐 아프거나 다친다면 그 수 배이상의 돈이 드는것을 감안해야합니다.

 

 

강아지 평균 수명 (견종별 정리)

강아지 견종별 수명은 다양합니다. 일반적으로 작은 견종이 큰 견종보다 오래 사는 경향이 있습니다. 가장 오래 사는 견종은 18세까지 살 수 있는 치와와입니다. 다음은 가장 오래 사는 견종 10가

본문보기>

 

반응형

댓글